🌈 일상/🍗🍲🍕맛집리뷰🍜🍰🍩

[파주 맛집] 초원오리농장 :: 파주 오리고기 맛집 | 오리주물럭 맛집 | 분위기 맛집 | 파주 가볼만한 곳 | 내돈내산

GODSU 2024. 1. 5. 11:00
반응형

 


🏆  갓수 평점 : ⭐⭐⭐⭐⭐

📞 전화번호 : 031-944-5291
⏱ 영업시간 : 11:00~21:00 (월화휴무)

반응형

 


오늘은 간만에 파주에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래간만에 파주로 나들이 갔다가
저녁은 맛있는 거로 먹고 싶어서 이곳저곳
검색하다가 발견한!! 맛집!!
“초원오리농장”
🦆오리고기로 오래전부터 유명하기도 했고..
저번에 가려다가 예약 안 했으면 못 들어간다고 해서..
한번 실패했던 맛집!!
요번에는 미리 예약하고 갔다 왔어요~~




저는 저녁 6시로 예약을 했는데
이미 만석으로 마지막 한자리 남았더라고요?
예약을 해도 가서 기다릴 수도 있다고 하네요..??
쫌 이상하긴 한데 ㅎㅎ..
맛있으니 사람이 몰린 거겠죠?

먹는 테이블은 약간 캠핑 온 거같이 아래에서
구워 먹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2~4명까지 한 테이블로 먹는 거 같습니다!
4명 이상은 미리미리 연락해서
자리 예약을 문의해야 할 거 같네요~
2인석도.. 기다리는 마냥에 ㅎㅎ



메뉴

초원오리농장 메뉴입니다
오리주물럭 or 오리로스로 구성되어 있고요!
다양한 사리 추가로 먹는 거 같아요




기본반찬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나오는 기본반찬~
기본적인 김치와 마늘고추, 쌈무와 깻잎~
곁들여 먹기 좋은 반찬들이네요




반찬 다먹으면 셀프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요~





여기는 캠핑온것 처럼 조그만한 의자에서
앉아서 아래로 구워 먹는 구조인데요?
몬가 ㅎㅎ 야외에서 고기 구워 먹는 느낌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ㅋㅋㅋ!!
🔥불은 연탄인가..? 저걸로 먹는 건데
불조절이 힘들 거 같았는데 아주머니들이
지나가면서 잘 봐주셔서 알아서 조절해 주시네요 ㅋㅋ!




오리주물럭 한마리 48,000원

저는 오리주물럭을 먹으러 와서 주물럭으로 픽!
로스는 다음에 먹으려 합니다 ㅎㅎ
오리주물럭은
조리돼서 나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먹네요
시간이 20~30분 정도 걸리는 거 같아요
배고플때가서 그런 지 20분도 너무 길게 느껴졌어요




초벌로 20분정도 익히다보니 오리고기는
어느 정도 익혔고 야채들도 숨이 죽었어요
바로 먹고 싶었으나 ㅎㅎ
아주머니가 기다리라 합니다~



이유는 바로 부추와 깻잎??
어느 정도 익었을 때 부추랑 깻잎을 넣고 5분 정도
익혀다 먹으라고 합니다~
어찌나 5분이 길던지…!!



사실 30분 만들어서 먹어서 그런지..
맛이 없을 수가 없었어요 ㅠㅠ!! 너무 맛있네요
양념이 빨간기가 많아 보이는데 전혀 맵지는 않고요
일반적인 제육볶음 정도의 맵기였어요
저도 매운 거 못 먹는데~ 여기는 거의 안 매운 수준?

하지만 오리고기의 진뜩한 기름과 야채에 단맛이
섞여서 그런가 조화롭게 맛있떠라고요~
오리 기름은 몸에도 좋다고 하잖아요 ㅎㅎ





오리 한마리가 800g이라서 둘이먹기도 배부른데
주변 사람들 보니 우동사리를 꼭 먹는 거 같아서
저도 시켜 먹어봤는데요~
사리면은 개인적으로 평범했어요!
그냥 오리주물럭 양념에 우동사리 넣은 느낌?
양념이 살짝 따로 놀아서 ㅎ…
푹 익히면 양념이 면에 배기긴 하는데 ㅎㅎ
그러면 볶음밥 먹을 때 눌어붙은 게 싫어서
그냥 먹었어요!





우동사리 먹다가 건지고 ㅎㅎ 배불러서..!!
마지막 필살기 볶은밥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한국인은 밥심 ㅎㅎ!
생각보다 볶은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짜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벨런스가 좋았어요
오리 기름과 참기름 섞여서 그런가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꼭 담에도 시켜 먹어야지~






파주에서 새롭게 찾은 맛집 초원오리농장!
내돈내산으로 전혀 아깝지 않은 곳!
오리고기 생각나면 갈 거 같네요~

파주 놀러 가거나 오리고기 생각나면
여기 생각날 거 같습니다~

파주에서 맛있는 저녁 or 오리고기 땡기시는 분
한번 “초원오리농장” 방문해 보세요~





 

 
[관련 맛집]

[파주 맛집] 청산어죽 :: 파주 어죽 맛집 | 가성비 좋은 어죽집 | 파주 가볼만한 곳

요즘 이것저것 할 일이 많아져서 블로그 포스팅을 자주 못했네요 ㅠㅠ.. 초심을 잃지않고 다시 맛집소개로 다시 달려보겠습니다 = ] 저번주 파주로 놀러갔다왔는데 유명한 맛집 한 곳을 발견했

godsu9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