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맛집리뷰🍜🍰🍩

[제주 고기국수 맛집] 제주한면가 | 국물이 찐하고 담백한 고기국수 | 내돈내산 | 고기국수 맛집

GODSU 2024. 1. 1. 16:35
반응형

 
 
 

 


🏆  갓수 평점 : ⭐⭐⭐⭐⭐
📞 전화번호 : 0507-1315-3371
⏱ 영업시간 : 10:30~15:30
 

반응형

 

 최근에 제주도 여행 갔다왔을 때
맛있게 먹었던 고기국수 맛집 한곳을
추천해드릴께요~
함덕쪽으로 놀러가시는 분들께
위치상 좋습니다^__^
가는길에 잠깐 들려서 든든하게
먹구 놀러가는 거 추천드려용 : )



 

저는 거문오름 들렸다가 함덕해수욕장으로
돌아가는 길에 배고파서 간단히 점심으로
고기국수로 정했는데요!
요번에 찾은 맛집 ~
”제주한면가“
몬가 위치상 숨겨진 맛집으로 보여서
기대하면서 들어갔어요 ㅋㅋㅋ!!




위치상 대중교통으로 가기는 불편할거같구요~
주차는 가게 앞에 돌담옆으로 하시면 되네요🚗
처음에.. 가게가 여기가 맞나 해서 한참 찾다가
그냥 아무 돌담앞에 주차했는데 ㅎㅎㅎ
맞게 주차했네요 ㅋㅋㅋ






가게 주변 돌아다니다보니 고양이들이 많아요~
귀여운 검은 고양이랑 갈색고양이~🐱





가게 들어가는 길에 제주한면가
소개하는 스토리? 들이 있는데요 ㅎㅎ
그냥 쓰윽 보고 배고파서 들어왔어요 ㅋㅋ





가게 내부는 혼밥을 위한 1인석도 많고
안에 4인석으로도 있습니다~
(4인석은 못찍었네요.. ㅋㅋ)
가게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고기국수집들 보면 맛은 좋은데..
식탁이랑,, 화장실?? 등등 더러운데가 쫌 있거든요




제주흑돈 전통 고기국수 10,000원

고기국수집에 왔으면 국수를 먹어야지요?~
저는 처음 방문한 곳에서는
가장 기본(대표)메뉴를 먹는데요
제주한면가 대표메뉴 흑돈 고기국수로 시켜봤습니다!



큰 덩어리 고기가 3~4점 들어있구용
국수도 1인분 양보다 살짝 많이 들어있어요~
사실 고기국수가 비싼 이유는 육수를 만드는게
비싸서 그런건데.. 역시나 만원치고는 맛이 상당히
깊은 맛이 나서 좋았어요!!
만원이 아깝지가 않더라구요 : )
진한 국물 + 깔끔하면서 담백한 맛
합격입니다 👍




항상 고기국수는 제주공항 근처에서 먹었는데
함덕쪽으로 가는길에 먹는거면 여기로 올거같아요!
맛도 좋고 깔끔하고 조용하고 만족스러운 곳~

제주 여행가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고기국수 집이였습니다

여러분도 혹시~ 함덕쪽으로 놀러가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ㅋㅋㅋ!!






 
[관련 맛집]

2021.05.25 - [🌈 일상/🍗🍲🍕맛집리뷰🍜🍰🍩] - [제주맛집] 올래국수 맛집 :: 올래국수 본점

 

[제주맛집] 올래국수 맛집 :: 올래국수 본점

오늘은 제주시 근저에 올래국수 기가 막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제주공항 근처에서 맛있는 올래국수를 먹고 싶으신 분에게 강추합니다! "올래국수 본점" 공항에서 내리자마자 너무 배고파

godsu94.tistory.com

2022.06.14 - [🌈 일상/🍗🍲🍕맛집리뷰🍜🍰🍩] - [제주 맛집] 제주고기국수만세국수 ::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제주 맛집] 제주고기국수만세국수 ::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오늘은 제주시에 있는 고기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제주시에서 고기국수 땡기시는 분 강추합니다! 🏆 갓수 평점 : ⭐⭐⭐⭐ 📞 전화번호 : 064-702-7056 ⏱ 영업시간 : 09:00 - 21:00시 🏠 주소 :

godsu9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