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맛집리뷰🍜🍰🍩

[제주 함덕 맛집] 훈남횟집 :: 다양한 회를 맛 볼수 있는 곳 | 제주 딱새우회 | 갈치회 | 내돈내산 | 제주 맛집추천

GODSU 2023. 12. 7. 18:00
반응형

 
 

 
 


🏆  갓수 평점 : ⭐⭐⭐⭐

📞 전화번호 : 064-783-0083
⏱ 영업시간 : 12:00 ~ 23:30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근처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함덕 쪽으로 여행 가시는 분

함덕에서 맛있는 횟집 찾으시는 분~

추천드립니다  ^___________^

 

 

 

 

 

 

저는 요번 제주도 여행하면서

함덕해수욕장 근처로 숙소를 잡았는데요

그러다 보니.. 가까우면서 맛집이

어디가 있지~? 검색하다가

"훈남횟집" 요기를 발견했어요!

함덕해수욕장이랑도 가깝고

리뷰도 좋고~ 메뉴구성도 제가

먹고 싶었던 회 구성이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만족해서 리뷰 안할수가..)

 

 

 

 

제주도 하면 고등어 회!

들어가기 전 제가 먹을 횟감이나

왕창 보고 들어갔습니다 ㅋㅋ

 

 

 

 

 

가게 안에요~

보통 4인 테이블이 기본으로 되어있네요!

가게 분위기가 생각보다

안 시끄러워서 가족, 연인끼리 대화하면서

밥 먹기에 참 좋은 곳 같아요 : )

 

 

 

 

메뉴판

012

훈남횟집의 메뉴입니다~

대표메뉴는 모딱세트, 고딱세트인데요

모둠회냐, 고등어회냐 차이인 거 같이요!

저는 2명에서 모딱세트를 시켰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배터지는 줄..

 

 

 

 

기본 세팅

기본 세팅입니다~

모.. 회랑 같이 먹기 좋은

양념들이랑 야채, 소스들이에요 : )

딱히, 특별한 거는 없었네요 ㅋㅋ

 

 

 

 

 

모딱세트(소) 95,000원

제가 시킨 모딱세트 입니다!!

모둠회에 딱새우회 조합이에요~

모둠회에는 갈치회, 돔, 연어, 광어

이렇게 4종류가 들어있네요~

 

아무래도 제주도를 왔으면

고등어회를 먹었어야 했는데..!

갈치회가 너무 궁금해서 모둠회로

주문을 해버렸네요!!

 

 

 

 

모딱세트의 딱새우회입니다

한 20마리? 들어있었나 ㅎㅎ

다 발라져 있어서 쏙 먹기만 하면

되네요~~

시장에서 파는 딱새우에 비해서

역시 크기가 커서 좋았어요 : )

(시장에서는 가성비로.. 저렴하게 먹거든요)

 

 

 

 

 

모둠회입니다~

가장 궁금했던 갈치회를 먹어본 순간!

생각보다 껍질이 질기더라고요?

모랄까 질긴 돔 or 광어?

먹는 기분이었어요 ㅋㅋㅋ

모 별미로는 먹을만했는데

개인적으로 역시 돔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양도 많고, 4가지 회가 나와서 모둠회도

만족스러운 픽이었어요!!

 

 

 

 

 

 

역시 회만 먹기에는 배가 안 차니

같이 나오는 날치알 비빔밥으로

탄수화물을 채워봐요 ^_____^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몸국 or 라면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라면 매니아라.. 딱새우라면으로

선택했습니다~

새우는 두 마리 정도 들어있었고

라면맛은 딱히 특별하진 않고

살짝 시원한 정도였어요 : )

그냥 국물 먹는 용도로 좋았습니다 ㅋㅋ!

 

 

 

 

 

딱새우회 다 먹었으면 머리를

튀겨주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원래.. 새우머리튀김 잘 먹진 않은데

맛이 달달하니 뿌링클 소스? 느낌 나서

취향저격 *_*

디저트 or 맥주안주로 마무리하기

아주 좋았습니다 ㅋㅋㅋ!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2인에서 모딱세트를 먹고 나왔는데

배가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양이 많긴 한데.. 가격대비로 따지면

가성비는 좋은 거 같진 않아요 ㅋㅋ

평범? 뭐.. 놀러 온 거니.. 가성비를 따지는 건 ~_~

 

다양한 회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과

생각보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먹을 수

공간의 장점? 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저것 라면, 튀김까지 먹고 나오니

구성이 나쁘지 않다?라고 생각했어요

 

맛도 합격, 위치도 합격

구성도 합격!

이 정도면 지인들에게 추천할만한 곳이에요!

함덕으로 놀러 가시는 분 한번 저장해 두세요

 

(내돈내산!!입니다!!)

 

 

 

 

 


 

 

 
[관련 맛집]

 

[월정리 맛집] 만월당 :: 맛과 분위기가 참 좋은 곳

오늘은 제주 월정리에 있는 양식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월정리 주변에서 맛있는 파스타랑 스테이크를 먹고 싶으신 분에게 강추합니다! 분위기가 참 좋은 곳 입니다~ 🏆 갓수 평점 : ⭐⭐⭐⭐

godsu9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