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맛집리뷰🍜🍰🍩

[잠실새내 맛집] 요리하는남자 :: 송파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 잠실새내 분위기 좋은 곳 | 잠실맛집 | 잠실양식맛집 | 내돈내산 | 크리스

GODSU 2024. 1. 3. 11:00
반응형

 
 

 
 


🏆  갓수 평점 : ⭐⭐⭐⭐

📞 전화번호 : 02-419-1511
⏱ 영업시간 : 11:30 ~ 22:00

반응형

 

오늘은 송파구에 유명한 양식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릴께요~
생각보다 오래된 양식집인데!
여전히 인기도 좋고 맛집이라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송파구 잠실새내역 부근에
“요리하는남자” 양식 레스토랑입니다~
저는 연말 크리스마스에 예약해서 다녀왔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 평도 좋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 )




제가 방문할때가 크리스마스라 매장 분위기가 🎄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뿜뿜했어요~
크리스마스때는 예약제로 해서 선수금 2만원내고
예약을 했습니다 : )





크리스마스 예약좌석은 공간분리가 되어서
이렇게 2~6인까지 앉을 수 있는 좌석이에요!
근데 만석이 아니여서 ㅎㅎ
예약 안하고 일반석으로 갔어도 되겠네요~




크리스마스 예약자들에게 한정으로 뱅쇼를 🍷
선물로 주네요~ 몬가 선물 받으니 ㅎㅎ
예약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대접받는 기분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 




메뉴
012

요리하는남자 메뉴판입니다~
크리스마스 코스요리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아마 저기 적혀있는 메뉴들은 다른날에 와도
단품으로는 다 있을거같습니다~





기본 셋팅은 물티슈와 앞접시들~
물티슈가 빨간색이라 클쓰 분위기 ++




2인세트 99,000원

아무래도 가성비는 세트메뉴 아닐까요?
저는 2인세트로 시켰는데요!
음료는 오렌지에이드랑, 딸기 에이드 시켰어요!
오렌지에이드는 아이스크림 한라봉봉 맛이랑 똑같구
딸기에이드는 약간 불량식품 딸기맛? 느낌이였어요
음료는 평범했어요 ㅋ̆̈ㅋ̆̎ㅋ꙼̈ㅋ̌̈ㅋ̐̈






피자는 할라피뇨 페페로니 피자로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 페페로니를 좋아해서 시켰어요~
페페로니가 아주 짜지않고 살짝 짭조름한 정도?
그리구 할라피뇨는 살짝 매콤한게 있었어요~
요리하는남자 이 가게는 피자맛집으로 유명한데
역시 도우가 너무 맛있었어요~
화덕피자라 그런지 겉은 빠삭한데 속은 쫀득하니
피자맛집 인정입니다!!👍




파스타는 화이트라구 파스타로 시켰는데요
트러플의 풍부한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요번 세트중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음식이였어요
트러플 풍미와 깊은 맛의 크림맛이 …크…
너무 만족스러운 파스타 픽이였습니다~~





세트 메뉴의 꽃은 역시 고기죠~
저는 안심스테이크로 시켰는데요
주문시에 굽기 정도를 안물어봐서 당황했는데
기본적으로 미디움레어로 구워줘서 나온다고 하네요!
저는 원래 미디움레어로 먹기하는데..ㅎㅎㅎ
사람마다 달라서 미리 물어봤으면 좋았겠네요~

고기를 잘구워서 그런가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나온 감자와 버섯, 구운양파가 같이 먹기 좋았어요~

하지만,, 앞에 나온 파스타랑 피자가 임펙트가 있어서
스테이크는 평범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남기지 않고 다먹었지요 ㅎㅎ~



한번 씩 방문하는 잠실새내역
간만에 맛있는 양식집을 발견해서 좋았어요~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 좋은 크리스마스
완벽한 하루였습니다 : )

잠실새내 근처에서 맛있는 양식집 찾으시는 분
한번 방문해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이에요!!)



 
 

 
[관련 맛집]

[잠실새내맛집] 징기스 :: 양고기맛집, 화로구이맛집, 양갈비맛집

오늘은 잠실새내 양고기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항상 잠실새내(신천) 먹자골목 돌아다니다 보면 양고기 음식점이 많았는데요! 매번 한번가봐야지~ 이런 게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방문!! 제가

godsu9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