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맛집리뷰🍜🍰🍩

[오이도 맛집] 청춘조개 :: 조개구이 무한리필 | 오이도 여행 | 내돈내산 | 조개구이 맛집 추천

GODSU 2024. 2. 4. 17:52
반응형

 
 

 
 


🏆  갓수 평점 : ⭐⭐⭐⭐

📞 전화번호 : 031-319-5227
⏱ 영업시간
      - 월~목 : 10:00 ~ 24:00
      - 금~일 : 10:00 ~ 02:00

반응형

 

최근에 1박 2일로 오이도에 놀러갔다 왔는데요
오이도하면 생각나는게 조개구이 아닐까요?
이왕 놀러온김에 맛있는 조개구이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해봤는데,,
리뷰작업인가 다들 평이 좋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시흥 사는 친구에게 물어서 가장 괜찮은 곳을
추천받아서 갔다 왔습니다!


 


친구에게 추천 받은 곳은
“청준조개” 라는 조개구이집!
본점으로 방문했는데.. 직원이 전망 좋은 2층으로
안내해주겠다고 쭈욱 걸어가면 있다는
“조개브라더스” 이곳으로 가라하네요?
알고 보니 이름은 다른데 같은 곳인
분점이라고 하네요ㅎㅎ!




저는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손님이 많았어요
사람많은 거 좋아하지 않아서
평일에 방문했는데 ㅎㅎ..
모.. 사람 많은거는 맛있는다는 증거중 하나겠죠?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커플세트, 비즈니스세트 등등 세트 메뉴가 많네요?!
하지만, 저는 무한리필 2번세트로 ㅎㅎ
(무한리필은 못참죠!)





기본반찬으로 제공하는 “제육볶음” 이에요~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 했어요 ㅎㅎ!
딱, 조개구이 익기전에 먹을만한 안주 정도?




요것도 기본으로 제공하는 떡볶이라는데..
일반적인 떡볶이가 아닌 애매한 맛이네요
이것도~ 조개구이 익기전까지 안주 느낌?








무한리필 조개구이 세트

저희는 가라비 추가 +7500원 해서 인당 46000원
솔직히 가격이 착한거는 아니에요 ㅜㅜ
그래두 무한리필이라고 생각하면서 시켜봤습니다
각종 조개들(가리비, 홍합, 꼬막, 등등 ) 많이 나오구요
골뱅이, 전복, 석화, 키조개도 구성되어 있어요!






+7500원 내고 가리비
무한리필까지 추가해서 먹었는데
가리비 추가하길 잘한거 같아요~
가장 먹기도 쉽고 맛도 좋고 !




처음에 나오는 가리비만 저렇게 치즈로 양념해주네요?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왠만하면 맛있게
먹을 조합이였어요!




무슨조개인지는 모르겠지만, 살면서 가장 많이본 조개
짭짤하니 소주안주로 딱이였습니다 ^_^




골뱅이를 버터에 녹여서 나온거 같은데!
구워먹으니깐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란 골뱅이 ㅎㅎ





조개 다먹을 때까지 아껴둔 석화!
굴 4개가 들어있는데요~ 찌는데 20분 걸린다고해서
적당히 배가 찼을때 굽기 시작했어요!
뜨거워서 조심히 먹었는데 맛은 끝내줬습니다👍




후식라면

라면 코너에 갔는데 취향에 따라 라면 고른뒤
자리에 와서 끓여먹으면 되네요!
같이 넣어먹을 홍합, 게다리, 청양고추 등등 있네요
조개 먹고 살짝 느끼한 속을 칼칼하게 해장하기
좋았습니다~





오이도 놀러와서 먹은 조개구이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전반적으로는 만족스러웠지만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가격이 높은 거는 이해하지만
몬가 먹고 나올 때 비싼 기분이 들더라고요 ㅎㅎ
맛은 있었지만 몬가 아쉬운? 허허
모.. 서울에서 먹은 조개구이랑 맛은 비슷한 거 같네요
특별한 점은 없었던 거 같아요~
하지만 낮에 와서 먹으면 바다를 보면서 먹기에는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