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맛집리뷰🍜🍰🍩

[망원동 맛집] 청어람 :: 망원동 곱창전골 맛집 | 서울 곱창전골 맛집 | 웨이팅 필수 | 내돈내산 맛집

GODSU 2024. 2. 19. 21:52
반응형

 
 

 
 


🏆  갓수 평점 : ⭐⭐⭐⭐
⏱ 영업시간
- 월~금 11:30 ~ 22:00
- 토 16:30~ 22:00
- 휴무일 : 일요일

반응형

 

저는 가끔 망원동에 자주 놀러 가는데요~

망원동에는 참 맛있는 게 많거든요!

망원시장만 가도 안에 먹을게 너무 많죠

 

요번에는 또 새로운 맛집을 한 곳을

발견한 거 같아요!!

그 메뉴는 바로바로

"곱창전골"

크... 포스팅을 하면서 다시

침이 나오네요 허허

 

 

 

 

 

검색창에 망원동 곱창전골

이라고 검색만 해도 바로 나오는

"청어람"

이곳에 다녀왔는데요~

주말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가..

웨이팅도 많고 30분~1시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어요...

 

 

 

 

 

청어람은 건너편에 건물에도

분점으로 하나 더 있더라고요!

둘 다 웨이팅 걸어두고 먼저 불리는데

들어가시면 돼요!!

기다리는 분들 모두 ㅋㅋㅋㅋ

그렇게 하고 있더라고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청어람은 곱창전골뿐만 아니라

곱창, 양깃머리도 팔고 있네요~

 

하지만 저는 곱창전골을 먹으러 온 거니!

곱창전골로 ~~~

 

 

 

 

 

곱창전골 (소) 30,000원

시키자마자 거의 바로 나온

곱창전골이에요~

자리에서 조리해 먹는 거 같아서

재료만 올리고 살짝 데친 다음에

나오는 거 같아요 ㅎㅎ..!

 

 

 

보통 곱창전골에 곱이 많이

빠진 곳들이 많은데요~

여기는 생각보다 곱이

안 빠지고 있더라고요?!

 

이점에서 일단 ++ 플러스 점수

그리고 양도 적지는 않았어요~

2명에서 (소) 먹었는데

적당하면서 부족하지는 않았습니다!

 

 

 

 

 

 

보이는 거는 얼큰하고

매울 거 같았는데~~~

얼큰한 맛은 아니었고요!!

맵찔이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맵기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처음에는 맛있게

먹었는데 먹다 보니 살짝

느끼한 감이 없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느끼함이 올라올 때쯤은

이미 다 먹고 볶은밥을 준비할 때랍니다

 

 

 

 

 

볶음밥 2,000원

솔직히 곱창전골만 먹고

배불러서 그만 먹으려고 했으나..

옆테이블이 볶음밥을 알차게 비비고

있어서 시켜버린 나..

 

하지만 후회는 없었습니다

고소하니 아주 맛있었거든요!

곱창전골의 양념맛보단 ㅎㅎ

참기름과 곱창의 고소함? 이

섞인 볶음밥이었어요!

 

 


 

 

"청어람"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게 먹고 온 곳

별점 평과 리뷰에 비해서는

맛은 그렇게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기본에 충실하면서 고소한 맛이

잘 느껴지는 곱창전골이었습니다

 

하지만 주말에 웨이팅이 너무 길어

갈 거면 평일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갓수의 내돈내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