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맛집리뷰🍜🍰🍩

[남양주 맛집] 들꽃밥상 :: 남양주 나들이가서 맛있는 보리밥 한끼 | 남양주 보리밥 | 남양주 가볼만 한 곳 | 내돈내산

GODSU 2023. 12. 4. 21:38
반응형

 

 
 

 
 


🏆  갓수 평점 : ⭐⭐⭐⭐

📞 전화번호 : 031-592-0894
⏱ 영업시간 : 11:00~19:30(수요일휴무)


 

반응형

 

오늘은 오래간만에 남양주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릴께요~~

남양주에 나들이 가시는 분

놀러 가기 전에 든든하게

밥한끼 뚝딱 하시고 가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남양주에 있는"들꽃밥상"이라는

한식집인데요 : )

저도 우연히 알게 되어서 방문했어요

남양주에 맛있는 한식 맛집들이 많은데

이곳도 만만치 않은 맛집입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다가

하시면 됩니다 🚗

주말 점심에 갔는데 생각보다

자리가 없었어요 ㅎㅎ..!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컸어요!

저는 한 곳만 촬영한 건데

반대편에도 자리가 또 있었어요!

(눈치채신 분도 있겠지만.. 

여름에 포스팅하려다 까먹고..

이제야 하네요 ㅎㅎ...!!)

 

 

 

 

 

메뉴

메뉴입니다 ~

남양주에 비빔밥 or 보리밥

맛집들이 많은데 요기도

대표 메뉴는 보리밥 정식이네요!!

 

 

 

 

 

 

보리밥정식 1인 12,000원

보리밥 정식 구성이에요~

나물 + 고기 + 찌게조합입니다!

 

 

 

말은 보리밥 정식이지만 ㅎㅎ

제육볶음도 기본 반찬으로 나오네요!

맵지 않은 제육볶음이고요~

짜지 않아서 보리밥이랑 먹기

좋았어요 👍

 

 

 

 

된장찌개랑 콩비지도 나와요!

된장찌개는 평범한(모두가 아는 그 맛)

콩비지는 간장에 찍어먹으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제육볶음이랑 먹기 좋은

다양한 채소와 나물들이

곁들여 나와요!!

채소 상태가 신선해서 참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양배추 찐 게 나와서

좋았어요~ 싸 먹으면 맛있잖아요

 

 

 

 

 

 

보리밥 정식이니~
나물 넣고~ 고추장 넣고

요리조리 비벼주면

맛있는 비빔밥이 완성되죠!

각각 나물들이 맛있어서 그런지

비빔밥도 조화롭게 맛있더라고요!

 

 

 

 

제육이랑 비빔밥 올려서

쌈을 야무지게 먹으면

그냥 '끝'

정신없이 먹기만 해서

정신 차려보니 싹 다 비웠어요 ㅋㅋ

아주머니가 설거지할 게 없다고..ㅎ

 

크.. 사진 보니 다시 생각나네요

(츄릅)

 

 

 




 

남양주에는 한식(보리밥정식) 맛집들이

참 많은 거 같아요!

요번에 방문했던 "들꽃밥상"도

만족스럽게 먹고 나온 가게입니다!

 

 

[남양주 맛집] 김삿갓밥집 :: 보리밥으로 유명한 맛집

오늘은 남양주에 보리밥으로 유명한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남양주에 놀러 가시는 분에게 강추합니다! ✔ 갓수 평점 : ⭐⭐⭐⭐⭐ ✔ 전화번호 : 031-559-9188 ✔ 영업시간 : 11:00 - 17:00시 ✔ 주소 :

godsu94.tistory.com

기존에 소개해드린 보리밥집 중에

김삿갓밥집이랑 비교해서는

나물수는 적으나 가격은 더 저렴해서

점심메뉴로 오히려 더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던 가게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