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류

[로고만들기] 아이패드로 로고 만들기 | 프로크리에이트 | 퍼스널브랜드 | 구글 AutoDraw | 일반인도 로고만든 방법

GODSU 2023. 3. 16. 21:25
반응형

 

 

 

요즘, 새로운 사업,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아주아주 정신없이 시간이 흘러가고 있네요~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나의 브랜드를 뜻하는 "로고" 제작부터 시작해보려 해요!

 

오늘은 간편하게 로고를 만들었던 걸 공유해 보겠습니다~

 

 

 

 

디자인 비전공자도 쉽게 로고 만드는 규칙!

저는 IT 전공자라.. 디자인에 D도 모르는 상태인데.. 로고를 제작할라니 아주 머리가 아팠습니다 ㅠㅠ

하지만, 그렇다고 못할리는 없죠! 저희에겐 유튜브라는 선생님이 있잖아요 ㅎㅎ!

일반인도 로고를 제작하는데 도움이 되는 동영상을 공유할게요 ~

이 영상뿐만 아니라 유튜브에 로고 제작하는데 유용한 내용이 참 많아서 도움이 됐어요~

 

 

 

 

 

아이패드랑 프로크리에이터를 이용해서 로고 제작

당연히 로고를 제작하려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도구가 필요한데요! 저는 아이패드와 애플펜슬 그리고 프로크리에이터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로고를 제작했습니다. 

프로크리에이터(Procreate)는 유료프로그램인데요 저는 옛날에 이모티콘 그릴 때 구매했었어요~ 가격도 만원 정도여서 부담스럽지는 않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서 디자인하는데 불편함을 못 느꼈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할 때 많이 썼던 게 이렇게 도움이 되네요)

 

 

 

 

 

AutoDraw 이용하여 디자인

전문적으로 디자인을 배우지 않은 이상.. 그림실력이 좋으면 천재적인 재능이겠죠? ㅎㅎ 하지만, 다양한 툴을 이용하면 천재가 될 수 있어요!! 

 

 

AutoDraw

Fast drawing for everyone. AutoDraw pairs machine learning with drawings from talented artists to help you draw stuff fast.

www.autodraw.com

이 사이트는 AutuDraw라는 사이트인데요~ 원하는 그림을 대충 그려주면 AI가 기본적인 폼을 만들어줍니다!

 

 

제가 옷을 대략적으로 그린 건데요~

 

AI가 비슷한 그림을 추천해 주네요!

 

이 그림을 바로 사용할 순 없겠지만 프로크리에이터로 가져와서 조금씩 수정하면서 사용하면 기본적인 뼈대 잡는 데는 좋을 거 같습니다!

 

 

 

 

 

갓수의 브랜드 초안

아직 갈길은 멀지만 그래도 위에 방법들을 참고해서 3시간 동안 작업한 내용입니다~

비전공자지만 얼핏~ 로고제작 흉내라도 낼 수 있어서 참 좋았네요!!

 

실제 나의 브랜드에 사용하려면 수정이 많이 필요하겠지만~

시작이 반인만큼 쭉 달려보겠습니다!!

 

 

 

 


 

 

 

오늘은 로고디자인 간단하게 하는 방법들을 소개해봤어요~

일반인도 쉽게 할 수 있으니 한번 따라 해보세요!!

 

 

 

 

 

[카카오 채널]

 

갓수의일상

맛집/재테크/프로그래밍 정보가 가득한 채널입니다

pf.kakao.com

"카톡 채널 추가하시고 알찬 정보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