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류

[로고디자인] 나만의 브랜드 마크 만들기 | 크몽 이용 후기 | 의류 브랜드 | 로고디자인업체 소개 | 그리미아트디자인 | 플랜더스

GODSU 2023. 4. 17. 21:41
반응형

 

 
 
 

요즘 저만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

이것저것.. 준비하고 있는데요~

가장 먼저 준비했던 로고..!

 

 

 

[로고만들기] 아이패드로 로고 만들기 | 프로크리에이트 | 퍼스널브랜드 | 구글 AutoDraw | 일반인도

요즘, 새로운 사업,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아주아주 정신없이 시간이 흘러가고 있네요~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나의 브랜드를 뜻하는 "로고" 제작부터

godsu94.tistory.com

저번에 아이패드로 로고를 직접

만드는 글과 함께 도전했지만..

생각보다 원하는 디자인과 창작의 고통으로

포기하고.. 자본주의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머슥)

 

 

로고는 브랜드의 얼굴이기도 하니

이왕 만드는 거 잘 만들고 싶어

크몽을 이용했어요 ㅎㅎ!!

 

 

 

 

크몽에 로고디자인 검색을 했더니

엄청 많이 떴는데 그중에서 가장

"인기순"으로 필터 걸었더니

"그리미아트디자인"

업체가 떠서 이곳으로 결정했어요

 

후기도 살펴보고 포트폴리오도 보니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서 그려주는 거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플랜더스의 이미지

저의 브랜드는 플랜더스의 개를

모티브로 만들고 싶었고

반려동물과 주인의 한마음(동질감)을

표현하고 싶은 브랜드를 만들고 싶었어요!

 

의뢰요청서를 작성해서 문의하니

담당 디자이너분이 연락 와서 디테일한

부분까지 상담 후 작업을 시작했어요!

 

 

 

 

 

 

 

220,000원을 시원하게 결재했습니다!

로고는 브랜드의 얼굴이니 ㅎㅎ

아끼지 말자는 마인드!!

 

 

 

 

 

 

플랜더스 로고

 플랜더스 로고입니다!

나만의 로고가 생겨서 참 기분이

묘하면서 좋네요 ㅎㅎ!

 

만족스럽지 않으면 2차례

수정도 할 수 있는데 ~

결과물이 너무 만족스럽게 나와서

바로 결정했습니다!

 

 

결과물을 보니 ㅎㅎ..

처음부터 맡길걸 그랬네요~

1인 사업이다 보니 사장이

모든 걸 하기는 힘든 거 같아요  ㅎ

 

오늘은 로고 제작하는 데 사용했던

크몽(그리미아트디자인)

후기를 적어봤어요~

만족스러운 로고를 제작해서 참 좋습니다

혹시 로고 제작 하시는 분 들은

 

크몽 한번 이용해 보세요^_________^

 

 

 

 

 

 


[카카오 채널]

 

갓수의일상

맛집/재테크/프로그래밍 정보가 가득한 채널입니다

pf.kakao.com

"카톡 채널 추가하시고 알찬 정보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