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기타리뷰💚💙💜

[호캉스추천] 광진구에 감성있는 “나무호텔” | 분위기 있는 호텔 | 서울 호캉스 | 서울 호텔 추천

GODSU 2023. 6. 10. 07:00
반응형

최근에 서울에 있는 나무호텔에

호캉스를 다녀왔는데요~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내돈내산이에요~_~ 홍보성 NO.)

 

서울 광진구 주변에서 호캉스 하실 분~

분위기 좋고 감성 있는 곳에서 쉬고 싶은 신분!

아주아주 강추드립니다


 

 
 


🏆  갓수 평점 : ⭐⭐⭐⭐⭐

📞 전화번호 : 02 - 456 - 3271
🏠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76가길 12
 

 

 

반응형

 나무 호텔은 광나루역에서 내려서

도보로 5분이면 걸어갈 수 있어요~

 

 


 


 

이름 부터 🌳"나무" 호텔이라 그런지~

외관이랑 호텔 내부에 나무(원목소재)가

많네요 ㅋㅋㅋ~~

 

 

 

 

 

처음 호텔 입구를 못 찾았는데요~

호텔 정면 기준으로 왼쪽 길로 돌아가야 해요!

 

 

 

 

 

주차는 입구 앞에서 발레파킹해주네요!

 

 

 

 

 

카운터 앞에 리뷰이벤트를 볼 수 있는데요

나무호텔 네이버 리뷰하면~

버거쿠폰을 준데요~!! 꼭 하세요 🤩

이유는 글 하단에 알려드릴게요~~

 

 

 

 

 

숙소 들어가는 길도 이뻐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원목소재를 참 좋아하는데

취향저격 살짝 당하면서 올라갔네요

 

 

 

 

 

Oriental Box 180,000원

저는 기본방인 Oriental Box로

예약을 했는데요~

3층 배정받았습니다!

 

 

 

 

 

침실

카운터에 연락할 수 있는 전화인데 ☎️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호텔 용품은 카운터에서 받아서 올라갔어요!

가죽이라 물기에 취약하다고 조심해 달라 하네요 ~

샴푸랑 컨디셔너, 바디워시 써보니

좋은 제품인 거 같았어요 ㅋㅋ!

 

 

 

 

욕실 & 화장실

큰 욕조와 깔끔한 세면실~

깔끔한 샤워실까지 아주 만족스러운

욕실이에요!!!

 

 

 

 

 

화장실도 센스 있게 숨겨져

있는 거 같아서 좋았어요~~

 

 

 

 

 

와인 필수

나무 호텔이 좋은 점!

와인을 가져가면 얼음이랑 와인잔을

가져다줘요~~~

 

 

 

 

 

분위기 좋은 호텔에서 와인과 맛있는 음식

이게 힐링이지요~

 

 

 

 

리뷰이벤트

네이버 리뷰를 적으면 버거쿠폰을 주는데요!

호텔에서 가까운 "버터버거"

호텔 체크인하고 먹으러 가면 딱이에요~

 

 

 

 

 

 

 

치즈버거 2개와 후렌치후라이 1개

탄산음료 2개!!

23,000원 가격이네요~

리뷰이벤트 꼭 해야겠지요?!

 

 

 

 

아주 이쁜 호텔에서 분위기 있게 놀고

리뷰이벤트로 맛있는 햄버거도 먹고!!

이런 게 완벽한 호캉스 아닐까요?!

 

2성급이라고 되어있지만.. 아직 안 알려져서

그런가~ 개인적으로 4~5성 사이 급이에요!

 

기념일로 호캉스를 다녀왔는데~

아주 만족스럽게 갔다 왔습니다!

 

서울(광진구) 주변에서 호캉스 하실 분~

좋은 호텔 찾으시는 분~

감성 있게 쉬고 싶으신 분!

한번 방문해 보세요~

 

내돈내산 강추입니다!!

 

 

 


[카카오 채널]

 

갓수의일상

맛집/재테크/프로그래밍 정보가 가득한 채널입니다

pf.kakao.com

"카톡 채널 추가하시고 알찬 정보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