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기타리뷰💚💙💜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무료 체험 후기! 뱅크샐러드 혜택 체험

GODSU 2022. 10. 30. 18:06
반응형



혹시 공짜로 유전자검사하는 방법
알고들 계신가요?~
오늘은 뱅크샐러드에서 하는 이벤트
“유전자 분석” 알려드릴게요!




뱅크샐러드 어플에서
무료로 유전자검사를 할수있다고해서
몇일간 이벤트 신청을 했더니
당첨이 되었습니다!
내 유전자들이 궁금하기도 했고 ㅎㅎ
공짜이다 보니깐 ㅎㅎ.. 이건 해야지~

뱅크 샐러드 유전자 검사는 무료이고요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10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평일은 너무 치열해요..
저도 주말에 당첨됐어요 ㅎㅎ
다들 늦잠 잘 때 노리는 거죠!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는 신뢰할만한가?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는 국내 최초 유전자 검사 도입 기관인 랩지노믹스 통해 진행된다네요~
랩지노믹스는 상장한 지 7년이 지난 코스닥 상장사로 서울대학교 병원, 삼성 서울 병원 등 국내 초일류 병원들의 유전자 검사를 직접 수행한다고해요!
즉, 아주 신뢰할 말만 합니다 ^__^

반응형

 

당첨되고 한 3~4일안에 택배로
유전자 검사 키트가 도착했네요~

 

 




검사 키드는 아주 심플한데요
침을 넣을 용기와 보존액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검사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사실상 침 넣고 보존액 넣고
흔들면 끝입니다 ㅎㅎ!!
(주의점은, 30분 전 식사 및 양치 금지)



 

 

빨간 선까지 침을 담아요
거품과 가래를 제외한 침이여야해요!



 

 

 

보존액을 넣고 10초동안 흔들면 끝!
아주 간단하죠~

 

 

 

 

 

이제 상자에 넣고 포장까지해서
반품신청하면 되요~



 


 

 


반품신청도 참 간편한데요~
어플에서 신청하면 1~2일 후에
가져간답니다!

결과는 2주 이상 소요된다고 하는데
저도 ㅋㅋ 까먹고 있다가 결과
나왔다고 해서 들어가 봤습니다!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로 무엇을 확인할 수 있을까요?

 

출처 : 뱅크샐러드

생각보다 많은 정보를 알수있어요~
나의 63종의 유전자를 알수있다니
건강관리에도 참 도움이 될거같아요!

 

 

 

 



갓수의 유전자 검사 결과확인

 


유전자 검사분석이 끝이나면
어플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저의 결과 다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ㅎㅎ
가장 대표적인 TOP 3
울창한 숲!
내 지방은 좋은 지방!
비브라늄 뼈!입니다

남자라면 아주 민감한.. 탈모
다행히도 제일 좋은 유전자가
모발이라서 다행이네요 휴..

나의 유전자가 어디가 좋고
어디가 부족한지 알 수 있던
좋은 체험이었어요!


여러분도 뱅크 샐러드 유전자 검사
한번 도전해보세요~

 


 

 

 


[카카오 채널]

 

갓수의일상

맛집/재테크/프로그래밍 정보가 가득한 채널입니다

pf.kakao.com

"카톡 채널 추가하시고 알찬 정보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