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기타리뷰💚💙💜

[서울로또명당] 종로5가 로또명당 | J복권방 | 우연히 지나가다 로또 구매 | 종로 5가 가볼만 한곳

GODSU 2023. 3. 31. 14:09
반응형

 
 
 

혹시 로또 자주 사시나요?!
저는 아주 가끔 한번씩 구매하는데요 ㅎㅎ
오늘은 로또 명당 한곳을 소개해드릴께요!
 

 
 


🏠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225-1 평창빌딩 1층 103호

 

 

동대문 종합시장 갔다가 집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한 어마어마한 줄…?
저게 뭐지? 하고 둘러봤는데요 ㅋㅋㅋㅋ
로또 사려고 서있는 줄이였어요!





무려.. 1등 14번 2등 105번!!
엄청 많이 당첨된 곳이에요~
사실 많이 당첨도면 유명해져서 많이살꺼고
그러면 당첨될 확률도 높아져서 그런 거 같긴 한데 ㅎ
몬가 터도 좋은 것도 있을 거 같네요!!





저도 이왕 방문한김에 줄서서 들어가봤습니다!
아무래도 종로5가다보니 어르신분들이 많았어요~





여러장 사고싶었으나 ㅎㅎ 항상 운이.. 허허
그래도 한장으로 만족하고 좋은기운 받고샀습니다!
요번주에 1등을 살짝 노려보고싶네요~





오늘은 종로5가역에 있는 로또방
한 곳을 소개해드렸어요!
주변에 가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서
로또 한 장 구매해 보세요~~
혹시 모르잖아요~? ㅎㅎ






 

 
[카카오 채널]

갓수의일상

맛집/재테크/프로그래밍 정보가 가득한 채널입니다

pf.kakao.com

"카톡 채널 추가하시고 알찬 정보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