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기타리뷰💚💙💜

[제주오름] 새별오름 :: 제주도 전망좋은 오름

GODSU 2021. 6. 1. 22:16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여행 중에 갔던 곳 중에 전망이 정말 좋았던 오름을 소개해드릴께요! 

제주도에는 많은 오름이 있는데 그중에서 후기도 많고 평도 좋은 곳이에요

 

 

 

"새별오름"

 

 

 

새별오름을 멀리서 봤는데 웅장하니 멋졌어요! 오름 앞에 큰 공터가 있어서 주차 걱정도 없어요!

 

 

 

 

오름 올라가는 길은 왼쪽으로 가는 길과 오른쪽으로 가는 길이 있어요! 경사는 왼쪽이 높은데 짧아서 다들 왼쪽으로 많이 가더라고요!

 

 

 

 

생각보다 경사가 높아서 힘들었어요 ㅠㅠ..

 

 

 

 

중간쯤 왔을 때 입새풀들이 펼쳐져있는 걸 보니 평온해졌어요 한참 멍하니 바라봤네요 ㅎㅎ

 

 

 

 

중간중간 인증샷 필수! 경치가 너무 좋아요~

 

 

 

 

다 올라오시면 편안하게 걸을 수 있는 산책로가 시작돼요~ 경치 보면서 천천히 걸어가면 힐링 ><

 

 

 

 

가운데 새별오름 사진스팟에서 인증샷 꼭 하시고 가세요~ (힘들게 올라왔는데... )

 

 

 

 

 

 

 

오름 올라갔다 오시면 덥고 갈증이 많이 나더라고요~ 주차장 앞에 음료수 파는 곳 많으니 한잔 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사서 가지고 올라가는 것도 좋은데.. 다 먹고 쓰레기가 되면 들고 다니기 번거로울 거 같네요 ㅎㅎ

 

 

 

 

저는 수박주스를 먹었는데 갈증해소로 진짜 짱!!

 

 

 

오늘은 제주도 여행 시 다녀왔던 새별오름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어요~ 제주도 여행시 서쪽으로 여행코스를 짜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해드립니다!!

 

 

 

반응형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 59-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