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기타리뷰💚💙💜

[제주여행] 서귀포 아름다운 풍경 :: 정방폭포 방문후기

GODSU 2021. 5. 29. 17:01
반응형

 

 

 

 

요번에 제주도 여행 갔을 때 서귀포에 '정방폭포'를 다녀왔는데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려요!

 

 

 

위에 지도 클릭하셔서 찾아가셔도 되고! 정방폭포 주차장 검색하셔서 찾아가셔도 됩니다~

 

 

 

 

주차공간은 엄청 많아요~ 하지만, 7~8월 성수기에는 부족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6세 이하, 65세 이상은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아니신 분들은 매표소에서 구매하시고 입장 가능합니다

 

 

 

 

입장하기 전에 내려가는 계단에서 촬영했는데 너무 멋지지요?! 가까이 가시면 더욱 웅장하고 멋집니다

 

 

 

밑으로 내려가니 사람들이 은근히 많네요! 다들 멋진 폭포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좋은 자리 선정ㅋㅋ... 치열하네요

 

 

 

 

폭포에 가까이 갈수록 물 때문인지 시원했어요! ㅋㅋㅋ 폭포 보면서 물 멍을 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천지연폭포도 좋았는데 정방폭포는 바다랑 이어져서 그런지 뷰가 더 좋은 거 같았어요!

 

 

서귀포 주변에서 여행하시는 분 잠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