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기타리뷰💚💙💜

[제주도 가볼만한곳] 책방소리소문 :: 블라인드 책 선물해보자!

GODSU 2022. 7. 2. 13:23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에 있는 서점 한 곳을
소개해드릴께요! 📔
조용하고 힐링 할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제주도 여행 시 잠깐 들려보시는 거
강추드려요~  👍🏻




✔ 갓수 평점 : ⭐⭐⭐⭐⭐
✔ 전화번호 : 010-8298-9884
✔ 영업시간 : 11:00 - 18:00시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저지동길 8-31 1층

제주도 동쪽 드라이브 하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들어간 곳이예요~ 🚙



반응형

 

 

서점 외부인데 인스타 감성이 느껴져요~
얼핏보기에 카페처럼 보이지만
서점이라 안에 음료는 팔지 않더라구요! ㅎㅎ
❌🥤❌




여기 앉아서 사진 촬영하면 📸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주차 공간은 많지 않아요.. ㅠㅠ
사진처럼 서점 앞에 주차해야합니다
한 10대 들어오면 다 찰꺼같아요~




서점 내부

들어가는 입구에
“오늘의 시” 가 있어서 쓰윽
보고 들어갔어요 ㅎㅎ!!
사장님이 매일 새로운 걸로 적어주나 봐요~





서점에서 책 구매하실 분들은
바구니 챙겨서 들어가면 좋아요~
저도 처음에 안사려가 사게 되더라구요 ㅎ!!




서점이 참 이뻐요~~
교보문고나 영풍문고처럼 딱딱 분위기가
아니라서 그런지 더 분위기가 좋았어요!
몬가 따뜻한 느낌을 많이 받고 나왔어요 🌈






요즘 핫한 MBTI로 책을 추천해주는 곳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ENTJ 인데 신기하게도
ENTJ 추천 책이 끌리긴 하더라고요~
맞춤 센스가..




블라인드 북

 

이 곳은 블라인드 북도 팔고 있은데요~
헤시태그로 어떤 책인지 간략하게
적혀져있어요 ㅋㅋ!!
저도 궁금해서 한 권 사버렸답니다 ㅎㅎ
친한 친구 선물로도 좋을 거 같아요~





몬가 느낌있어서 ㅎㅎ.. 셀카 한장 ㅎㅎ






서점 컬러가 우드톤이라 그런지 🤎
개인적으로 취향저격 ㅎㅎ!
노래도 가요가 아닌 조용조용한
클래식, 재즈가 나와서 책 읽기도 좋았어요~







필사 체험

 

필사 하는 공간도 있는데요~ ✏️
왔던 손님분들이 이어서 적은게 있더라구오!
저도 몇줄 적어볼려다가 악필이라.. ㅎㅎ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 ㅎ




제주도 서쪽 드라이브 하다가
우연히 찾아서 방문한
책방소리소문 서점!
너무 만족하고 정신적으로 힐링하고
가는 곳입니다~~

제주도에서 서점을 갈 줄은
몰랐는데 막상 가서
책 읽으며 쉬니까 피로도 풀리고 마음도
편안해져서 아! 이게 힐링이구나
느낄 수 있었던 곳이었어요!


제주도 동쪽 여행하시는 분~
시간적으로 여유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카카오 채널]

 

갓수의일상

맛집/재테크/프로그래밍 정보가 가득한 채널입니다

pf.kakao.com

"카톡 채널 추가하시고 알찬 정보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