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기타리뷰💚💙💜

[올품 훈제통닭] 에어프라이기로 훈제통닭 만들기

GODSU 2021. 7. 4. 21:12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올품 훈제통닭" 입니다~


요즘 들어 저녁마다 치킨은 먹고 싶고..
다이어트는 해야겠고 이럴 때!!
저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저칼로리
훈제통닭이 딱이더라고요~



올품 훈제 통닭은 100% 국내산 닭고기
사용하고 특허받은 와인 숙성법으로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에요

 

총 700g이고 100g당 185kcal입니다!
기름에 튀긴 치킨에 비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처음에 닭 사이즈 보고 깜짝 놀랐어요!!
이렇게 커도 되는 건가..?
양이 많아서 가족끼리
먹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이제 요리를 시작해볼까요?

 

올품 훈제 통닭은 에어 프라이기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해요! 딱히 조리법은 없고 제품 뜯어서 에어 프라이기에 넣고 온도 180도로 20분간 돌려줍니다! 세상 간단...





에어 프라이기 20분 돌아가면서 냄새가 너무 좋아서.. 장난 아니었어요!! 참나무 훈연 제품이라 그런지 향이 너무 좋았어요~




그 사이에 저는 훈제 통닭이랑 같이 곁들여 먹을 야채들을 볶아줬어요~





드디어 20분 땡치는 순간 열어보니 비주얼~~ 이야!!

너무 먹음직스럽죠?!






그냥 먹기 아쉬우니깐 와인이랑 같이 먹었답니다~ 은근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이 비주얼을 참을 수 없어서 바로 다리 하나를 뜯어먹었어요~



닭고기 비린내와 잡내가 전혀 나지 않았고 육즙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속살이 너무 촉촉했고, 술안주로도 손색 없는 메뉴예요

참나무 훈연한 가득한 훈제 통닭을 즐겨보세요~


 

[관련 쇼핑]

 

올품 훈제 통닭 700g : 올품몰

안녕하세요. 올품 본사에서 운영하는 올품몰에 오신걸 환영 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올품 훈제통닭 체험단 참여로 제품을 무상으로 공급받아 작성한 콘텐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