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맛집리뷰🍜🍰🍩

[대전 맛집] 삐아토(Piatto) :: 성심당의 파스타 전문점 | 대전 파스타 잘하는 집

GODSU 2023. 9. 7. 11:00
반응형



 


🏆  갓수 평점 : ⭐⭐⭐⭐

📞 전화번호 : 042-220-4130
⏱ 영업시간 : 11:00 ~ 22:00 (매일)
🏠 주소 : 대전 중구 중앙로156번길 28
 

반응형

 
 
 

최근에 대전 놀러갔다와서 그런지 ㅎㅎ
대전 맛집포스팅이 많아지네요~
오늘은 여행 마지막날 다녀왔던 파스타 맛집
“삐아또”
소개해드릴게요~




대전 성심당은 빵만 파는 줄 알았는데ㅋㅋ..
여러 음식점들도 있더라구요~
그중에 한곳인 삐아또를 다녀왔는데요!
성심당 빵을 너무 만족스럽게 먹어서 그런지
이곳도 기대를 가지고 들어갔습니다 ㅋㅋ!





일요일 점심 12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대전와서 웨이팅 없이 들어간 곳은 스벅뿐이네요
그래도 20분정도 기다리니 들어갈 수 있었어요!




자리는 2인석, 4인석으로 되어있구요~
가게가 엄청 크지는 않아요~
그래도 생각보다 회전율이 좋아서그런가
금방 음식들이 나오고, 웨이팅도 금방 줄어요!




메뉴판

012

메뉴판입니다!






식전빵

먹기전에 식전빵이 나오는데
생각보다 빵이 맛있어서 ㅋㅋㅋ
헐레벌떡 먹어버렸네요 ㅎ_ㅎ
(배고파서 그런가.. 성심당 빵이라서..?)



커플 SET 2인 29,000원

커플 2인 세트가 가성비 괜찮아서
세트로 시켰어요~
피자1 + 식사2 + 음료 2
사실 음식이 3개인데 3만원이 안되니
나쁘지 않죠~

저는 피자로 페페로니 피자로 골랐는데
맛은 정석적인 페페로니 피자였어요!
햄은 많이 짜지 않고, 적당하게 짭조름
토마토 소스도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어요!

살짝 아쉬웠던 점은 크러스트였더라면 ㅎㅎ..
단품가격이 10,900원이니 ㅎㅎ
네~ 제 욕심이었네요 ㅋㅋ!




식사 메뉴중에 하나는
“바질 크림 새우 스파게티” 로 주문했어요!
단품으로도 8,500원이면 가격적으로도
괜찮은 가격대인 거 같아요~

맛도 바질 향과 크림의 부드러움이
잘 느껴지는 맛있었어요~




다른 메뉴로는 “눈꽃 베이컨 로제 스파게티”
이 걸로 골랐어요~
눈꽃 치즈를 섞어서 그런가 살짝 꾸덕했고
무난한 로제양념 파스타였어요~
단품 가격 8,5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면
괜찮은 거 같습니다! 맛도 만족~



대체적으로 성심당에서 하는음식들은
빵도 그렇고, 음식점들이 저렴한거같네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니 그만큼
싸게 많이 파는 모양입니다 ㅋㅋㅋ..!

성심당 파스타 전문점 삐아또는
전반적으로 가성비로 한 끼 때우실 분은
추천드려요! 맛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높은 퀄리티 양식을 기대 X)




[카카오 채널]

 

갓수의일상

맛집/재테크/프로그래밍 정보가 가득한 채널입니다

pf.kakao.com

"카톡 채널 추가하시고 알찬 정보 받아보세요!" 

 
 

반응형